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모바일 소액대출을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 뱅크를 이용하는 분들이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대출 상품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소액대출의 장점은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대출 신청 및 심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은행에 방문해서 대출을 신청하려면 여러 서류를 필요로 하지만 모바일 대출의 경우 신분증, 인증서 등만 있으면 대출신청부터 심사까지 10분 이내로 완료가 됩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모바일 소액대출 신청

모바일 소액대출은 스마트폰에서 관련 어플을 설치한 후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adinserter block=”2″]

신청 전 상품별 대출 대상, 한도, 금리 등 내용에 차이가 있기에 비교해 보고 더 이익이 되는 상품을 고르는게 좋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SBI 저축은행에서 출시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한도가 최대 500만원이며, 기간은 최장 36개월, 최저 금리는 연 6.9% 입니다.

만 20세 이상, 신용평점은 361점 이상이면서 개인신용평가 기준을 충족하면, 소득과 직업 확인 과정이 없어서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핀크 생활비대출

하나은행과 연계된 핀크 생활비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무직자도 신청가능한 상품으로, 한도는 50~500만원 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 금리는 최저 4.914%이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과 원금균등분할상환 중 선택가능합니다.

더 알아보기

햇살론 서민대출
저신용자 대출 가능한곳
‘안찾아간돈 10조’ 전직은행원이 알려준 숨은 내돈 찾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