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무직자도 가능)

무직자 비상금대출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과 관계없이 통신 3사 고객 중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소액대출 입니다.

즉, 무직자라도 조건만 맞으면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인데, 최장 3년간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설치한 은행 앱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완료되면 대출이 즉시됩니다. 조건 및 신청방법 등 정리해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라도 신청할 수 있는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 입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서 통신 3사(SKT,KT,LG U+) 고객중 통신등급이 9급 이내인 경우 최대 300만원까지 최장 36개월 동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원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직업,소득 관계없이 통신등급 9등급 이내 개인
대출기간 3년
대출한도 최소 50만원~최대300만원 이내
대출금리 연 최소 5.55%~최대 6.75%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대상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서 통신 3사(SKT,KT,LG U+)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인 분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이 산출되지 않는 분들은 농협 자체 중금리모형으로 심사를 진행하며, 농협은행 계좌와 전자금융에 가입한 개인의 경우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대출 기간은 3년 이내이며, 거치기간이 없기 때문에 바로 다음달부터 원금과 이자를 함께 납입해야 합니다.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10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한도는 개인의 신용등급과 부채, 기대출, 상환능력 등을 바탕으로 산출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최소 5.55%~최대 6.75%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 몇 가지 조건에 따라 최대 1%까지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NH채움신용카드를 보유하는 경우에는 0.5%p, 통신등급 1~3등급의 경우 0.5%p 적용하여 최고 1.00%p까지 우대금리 적용합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모바일 앱 ‘NH뱅킹’을 통해 신청 및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단, 농협 또는 농축협 계좌가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가입할 때 타행계좌를 등록한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즉 농협에 개설된 계좌가 있지 않으면 대출이용도 불가능하므로 먼저 계좌 개설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1. 금융상품몰
    ‘NH뱅킹’ 앱 접속 후 ‘금융상품몰’을 터치합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2. 농협은행
    NH 금융상품몰에서 ‘농협은행’을 선택, 터치합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3. 대출 선택
    상품 종류 중 ‘대출’을 찾아 터치합니다.
    대출 선택
  4. 올원 비상금대출
    직장인 대상 상품의 ‘올원 비상금대출’을 터치합니다.
    상품 선택
  5. 신청하기
    상품 내용을 확인하고 ‘신청하기’를 터치,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청하기

더 알아보기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알아보기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핀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