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비 지원받고 호캉스 즐기세요.” 근로자라면 누구나 전국에 있는 유명 콘도 할인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 제도 (+근로복지공단 신청방법)

근로복지공단에서 직장인은 위한 복지제도

제도는 좋으나, 대부분 몰라 이용 못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거의 사라진 요즘은 다시 여행이 잦아지고 숙소 예약하기가 예전만큼이나 비싸지고 어려워졌습니다.

일부 큰 회사에 다닌다면 복지제도로 회사의 콘도나 리조트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회사들이 더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근로자라면 누구나 저렴한 가격으로 콘도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근로자 휴양콘도 사업입니다.

근로자 휴양콘도 서비스

근로자 휴양콘도 사업은 근로복지공단 서비스 중 하나로 근로자 및 그 가족들의 여가 욕구 충족을 위해 휴양시설(콘도)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며, 미리 예약만 하면 전국에 있는 유명 콘도와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대상

모든 근로자 및 특수형태 근로종사자 또한 포함되며, 주말이나 성수기 보다 평일에 신청대상 가능 요건이 완화됩니다.

이용요금

이용요금은 1박을 기준으로 55,000원부터 243,000원까지 선택한 숙소에 따라 다르며 구체적인 이용요금은 각 콘도사의 요금페이지에서 ‘(무기명)법인회원’ 요금을 참고하여야합니다. 또한 미리 각 콘도사에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용가능지역

강원도 설악, 경기도 양평, 지리산, 제주도 등등 전국의 유명 관광지에 있는 51곳에 있는 콘도를 이용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근로복지서비스(바로가기)에 회원가입 후 공동인증서 로그인

② 로그인후 상단의 「서비스 신청 > 휴양콘도지원신청」 메뉴 클릭

③ (공단) 근로자 고용정보의 임금 및 기업규모 확인 → (근로자) 확인 문자 전송

또한 이용신청이 가능한 기간은 평일의 경우 이용일 7일전까지 가능하고, 주말은 이용일 전월 10일까지 가능하며, 성수기는 각 콘도사에 따라 별도 공지 됩니다.

이외에도 자세한 사항은 근로복지넷을 통해 확인바라며 예약 전 미리 각 콘도사별로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