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 방법 (현금전환)

국민카드 포인트리

국민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용금액, 카드 종류 등에 따라 일정 %씩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여러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리 1포인트당 현금 1원으로 책정되기 때문에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가 5만 포인트라면, 현금 5만원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5년으로 그 전까지 환급받지 않으면 소멸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내가 소유하고 있는 포인트를 조회하고, 현금으로 돌려받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내가 얼마만큼의 카드 포인트가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 방법

국민카드 포인트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국민카드 웹사이트나 어플 중 선택해서 환급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adinserter block=”2″]

포인트리는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로 자동환급, 현금 캐시백으로 환급할 수 있는데, 이 포스팅에서는 어플을 통해 캐시백으로 환급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1.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어플에 접속하고 로그인 후 ‘혜택’을 터치합니다.
    국민카드 포인트리
  2. 사용/전환
    적립·할인내역에서 ‘사용/전환’을 터치합니다.
  3. 현금캐시백 신청
    사용/전환 메뉴 중 ‘현금캐시백 신청’을 터치합니다.
  4. 실시간 결제계좌 환급
    출금 가능 포인트리를 확인한 후 포인트리·환급해제신청정보에서 ‘현금 캐시백(실시간 결제계좌 환급)’을 터치합니다.
  5. 환급 신청
    ‘신청금액’에 환급을 원하는 금액 입력 후 환급계좌를 확인하고 ‘신청’을 터치하면 됩니다.

유의사항

자동환급의 경우 포인트리 체크카드만 소지시 1만P, 신용카드만 소지시 3만P,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중복 소지시 1만P과 3만P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금 캐시백은 08시~23시 내에 가능하며, 환급금이 입금되는 계좌는 본인 명의 신용카드의 결제 계좌 입니다.

더 알아보기

숨은보험금 찾기 무료로 조회하세요
휴면계좌통합조회 및 잔액 환급 방법 (계좌정보통합조회 서비스)

Exit mobile version